카세 료×에구치 노리코,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에서 이마다 미오의 부모님을! 카와이유미,하라노카도!

이마다 미오 주연의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호빵’ 추가 캐스팅 소식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것은 여주인공을 둘러싼 가족들. 히로인·노부의 아버지·아사다 유타로는 아침드라마 첫 출연이 되는 카세 료가 연기한다. 「저는 물론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아침의 기대로 하고 있는 드라마라고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쁩니다」라고 노부의 어머니 하타코를 연기하는 것은 에구치 노리코입니다. 노부의 여동생 란코를 TBS ‘부적절한 것도 정도가 있다!’ 등으로 이름을 알린 카와이 유미가 연기합니다. 이케마츠 소료(池松壮亮)의 여자친구이기도 합니다. 노부(ノブの)의 여동생 메이코(メイコは)는 하라 나노카(原菜乃香)를 캐스팅. ‘참새 문단속’에서 참새 성우를 맡은 배우로 유명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여주인공 오디션에도 참가했다고 합니다. 압도적인 연극력과 천진난만함을 보여 둘째 딸과 셋째 딸의 캐릭터에 딱 맞는다고 느껴 캐스팅 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노부(ノブの)의 할아버지인 카마츠구(カマツグ)는 요시다 고타로(吉田鋼太太郎)가 맡습니다. 노부오(信夫)의 할머니는 아사다 미요코(浅田田美代子)가 연기하고 있습니다. 카마츠구(요시다 고타로)의 제자 하라 츠요시는 호소다 카나타가 연기합니다. 주연 영화 ‘마치다군의 세계’로 블루리본상 신인상 등 많은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입니다. 이마다 미오 주연의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호빵’ 추가 캐스팅 소식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것은 여주인공을 둘러싼 가족들. 히로인·노부의 아버지·아사다 유타로는 아침드라마 첫 출연이 되는 카세 료가 연기한다. 「저는 물론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아침의 기대로 하고 있는 드라마라고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쁩니다」라고 노부의 어머니 하타코를 연기하는 것은 에구치 노리코입니다. 노부의 여동생 란코를 TBS ‘부적절한 것도 정도가 있다!’ 등으로 이름을 알린 카와이 유미가 연기합니다. 이케마츠 소료(池松壮亮)의 여자친구이기도 합니다. 노부(ノブの)의 여동생 메이코(メイコは)는 하라 나노카(原菜乃香)를 캐스팅. ‘참새 문단속’에서 참새 성우를 맡은 배우로 유명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여주인공 오디션에도 참가했다고 합니다. 압도적인 연극력과 천진난만함을 보여 둘째 딸과 셋째 딸의 캐릭터에 딱 맞는다고 느껴 캐스팅 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노부(ノブの)의 할아버지인 카마츠구(カマツグ)는 요시다 고타로(吉田鋼太太郎)가 맡습니다. 노부오(信夫)의 할머니는 아사다 미요코(浅田田美代子)가 연기하고 있습니다. 카마츠구(요시다 고타로)의 제자 하라 츠요시는 호소다 카나타가 연기합니다. 주연 영화 ‘마치다군의 세계’로 블루리본상 신인상 등 많은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입니다.

이마다 미오×키타무라 타쿠미,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에서 부부를 연기한다! 이마다 미오가 주연을 맡게 된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호빵’에 키타무라 타쿠미가 출연합니다…blog.naver.com 이마다 미오×키타무라 타쿠미 2025년 아침드라마 ‘호빵’에서 부부 연기! 이마다 미오가 주역을 맡게 된 2025년의 아침드라마 「호빵-호빵」에 키타무라 타쿠미가 출연합니다···blog.naver.com

이번 드라마는 국민 애니메이션 호빵맨을 만든 야나세 다카시(19192013)와 고마쓰 신(19181993) 부부를 모델로 한 이야기. 전쟁에서 살아남아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야나세 씨와 그를 곁에서 지켜준 아내의 사랑과 용기를 그립니다. 각본은 「닥터 X 외과 의사·다이몬 미치코」, 「하나코와 안」등의 나카조노 미호가 담당합니다. 히로인 노부를 이마다 미오, 노부의 남편 야나이 타카시를 키타무라 타쿠미가 연기합니다. 드라마는 현재 방영 중인 ‘호랑이 날개’의 후속으로 2025년부터 방영됩니다. 카세 료(加瀬亮)는 이제 여주인공의 부모님을 연기할 나이입니까? 확실히 이분도 너무 동안이시고··· 에구치 노리코는 조금 이른 감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재밌는 캐스팅인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는 국민 애니메이션 호빵맨을 만든 야나세 다카시(19192013)와 고마쓰 신(19181993) 부부를 모델로 한 이야기. 전쟁에서 살아남아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야나세 씨와 그를 곁에서 지켜준 아내의 사랑과 용기를 그립니다. 각본은 「닥터 X 외과 의사·다이몬 미치코」, 「하나코와 안」등의 나카조노 미호가 담당합니다. 히로인 노부를 이마다 미오, 노부의 남편 야나이 타카시를 키타무라 타쿠미가 연기합니다. 드라마는 현재 방영 중인 ‘호랑이 날개’의 후속으로 2025년부터 방영됩니다. 카세 료(加瀬亮)는 이제 여주인공의 부모님을 연기할 나이입니까? 확실히 이분도 너무 동안이시고··· 에구치 노리코는 조금 이른 감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재밌는 캐스팅인 것 같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